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고 안쓰고 보관하고 있던 27인치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모니터 내장 스피커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소리가 너무 안좋았다.
TV내장 스피커는 음질이 꽤나 좋은데 모니터 내장은 음질이 영 아니올씨다...
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스피커를 찾아보다가 이마트에 싸고 이쁜 스피거가 있음을 발견하였고, 이마트로 쇼핑하러 갈때 스피커를 같이구매했다.
구매 후 박스 사진.. 남자라면 역시 하늘색.. ;;
스피커나 음향기기들 같은경우는 임피던스까지도 따지던데 나는 그런거 잘 모름..
그냥 소리크고 어느정도 잘 들리기만 하면 되니까, 여튼 출력은 한 쪽당 2W이다. 2W정도면 얼마나 되겠어 하고 설치를 시작
타 제품과는 달리 이 제품은 전원을 Usb포트로 공급한다. 요즘은 고속충전도 많이 나왔으니 USB연결만으로도
전력공급과 음향신호연결이 되는 스피커가 많아질 것 같다.
설치 후 모습. 소리가 엄청 크고(최대로하면 귀막아야 할 정도로..) 조용한 집안에서 크게 틀었는데 음량의 느낌은 길지나갈때 바로옆에서 차 클락션이 울린 정도..
음량 최대로하니까 스피커가 둥둥거리는 소리가 난다.. 우퍼에서만 느껴본 바운스가 조그만 스피커에서 나다니 --;;
음색도 괜찮은 것 같다. 이제 강의듣거나 음악들을때 크고 나름 깨끗한 음질로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(핸드폰 스피커보다는 몇배 나음..)
잘 선택한 제품인것 같다.
얼마나 쓸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약 9천원에 이정도 이쁜 디자인에 출릭이 괜찮은 스피커를 구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.
결론.
1. 싸다
2. 이쁘다
3. 소리크다
끝.